[인스타] 예쁜 여성 의류 쇼핑몰 신상 체험단 모집 29차

오늘이 더 예쁜 쇼핑몰 릭앤퍼니에서 베스트 상품과 신상품 중 원하는 제품으로

인스타와 쇼핑몰 후기 착용샷,제품샷 예쁘게 남겨주세요 :)

 

 

✔ 진행절차 : 클릭앤퍼니 회원가입 -> 아이디 전달 -> 적립금 4만원 지급 -> 적립금으로 제품 구매

 

✔ 모집인원 : 25명

 

✔ 제공내역 : 상의, 하의, 아우터 등 체험단 상품 중 4만원 상당 (여러개 선택 가능)

(추후 주문 확인 시 다른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할 경우 주문 취소 처리)

※ 아우터 카테고리 상품 주문시 적립금 2만원 추가 지급 예정입니다. EX) 아우터 카테고리 구매시 적립금 6만원 지급


해당 캠페인은 선정일 다음날 오전까지 구매가 완료되어야합니다

- 미구매시 선정취소 및 적립금 회수 예정


✔ 인스타 팔로워 수: 1k 이상

 

정보를 입력하고 "신청하기" 를 누르시면,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.

https://www.clicknfunny.com/shop/shopbrand.html?xcode=201&type=P



✊ 필독!!! ✊

① 협찬상품 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. (시즌상의 문제로 신상으로 교체가능성이 있습니다.)

②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의 금액이 적립금(배송비 포함 4만원)을 초과할 시 개인지급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.

③ 이벤트 및 세일기간에 따라 가격변동이 있기때문에 반드시 정가기준으로 선택해주셔야합니다.

④ 선정 시, 반드시 선택해주신 상품으로만 구매해주셔야 합니다. 상품 변경 절대 불가, 선택 상품 외 주문 불가입니다.

⑤ 쇼핑몰 리뷰는 클릭앤퍼니 상품이 판매되는 모든 온라인 채널에 등록 될 수 있습니다

정성스러운 리뷰는 클릭앤퍼니 자사몰의 마케팅 목적으로 활용 될 수 있습니다.


  

캠페인썸네일

캠페인 정보

ㆍ캠페인 모집기간 2023-04-19 ~ 2023-04-24
ㆍ선정자 발표 2023-04-25
ㆍ리뷰등록 마감일 2023-05-04
ㆍ모집/신청 인원 25/ 82 명
ㆍ신청조건 팔로워 : 명 이상
입력하기 번거로우시죠?

회원가입 혜택

  • ㆍ  회원 가입 하시면 “최대 예산” 확인 가능
  • ㆍ  간단하고 쉽게 캠페인 신청 가능
  • ㆍ  로그통의 다양한 서비스 활용 가능
회원가입회원가입/로그인

많은 분들의 참여와 성원에 힘입어 모집이 종료된 캠페인입니다. 아쉽게도 금번에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하여 더 나은 캠페인으로 돌아오겠습니다.